• Daum블로그로 구독
  • HanRSS
  • Google
  • RSS
  • Bloglines

종이접기 사각 선물 상자 접는 방법(쵸컬릿,사탕,화이트,발렌타인) 동영상 / Origami Wicker Gift Box(Valentin) Video


종이접기, 선물, 사각, 상자, 화이트, 사탕, 발렌타인, 쵸콜릿 , 장식, 접는 방법, 색, 종이, 접기, 유뷰브,트리, 동영상, Origami, Valentin, Candy, Box, Gift, Tree, Youtube, Video, all4cs.tistory.com 

 이번에 소개할 종이 접기 동영상은 사각형의 선물 상자 접는 방법 입니다. 원제는 "Wicker Clothes-Box"로 번역하면 "고리버들 옷 상자" 로 아마 버드나무로 만들었던 옷 상자를 종이접기로 만든 듯 합니다.

사진에도 나와 있듯이 상자의 뚜껑에 무늬가 이쁩니다. 기념일(발렌타인 데이, 화이트 데이, 크리스마스 등등....)에 예쁘게 접어서 쵸컬릿, 사탕 등을 넣어서 선물하면 아주 좋은 듯 합니다.

화이트 데이 유래[ White Day ] - 네이버 지식사전
1978년 일본에서 유래 되었으며 아시아 지역(한국, 일본, 대만, 중국 등)에서 유행하고 있다. 매년 3월 14일로 이날은 남성이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날이다. 

참고로 색종이 4개가 필요하며 두개는 선물 상자 뚜껑, 나머지 두개는 선물 상자 몸통을 접는데 필요합니다. 동영상 앞 부분은 선물 상자 뚜껑을 설명하고 뒷 부분은 선물 상자 몸통을 설명하고 있습니다.
 
상자 접기 동영상 런타임은 10분정도로 천천히 따라하면 무난하게 접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. 

아래는 종이접기 사각 선물 상자(Origami Wicker Clothes-Box) 완성 사진입니다. 

종이접기 상자 화이트 발렌타인 쵸콜릿 사탕 장식 접는 방법 색 종이 접기 유뷰브트리 동영상 OrigamiValentin Candy Box Gift Tree Youtube Video all4cs.tistory.com

종이접기 사각 선물 상자 완성 사진



종이접기 사각 선물 상자(쵸컬릿, 사탕, 발렌타인, 화이트 데이) 접는 방법 동영상은 유튜브(http://www.youtube.com/user/iejhcho)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
종이접기 사각 선물 상자 접는 방법 동영상 / Origami Wicker Clothes-Box (Valentin) Video


종이접기 사각 선물 상자(쵸컬릿, 사탕, 발렌타인, 화이트 데이)
 접는 방법 동영상 
http://all4cs.tistory.com - 4Cs의 사는 이야기


Posted by 4Cs